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유체이탈자 간단한 후기와 영화포스터

728x90
반응형

영화 '유체이탈자' 간단한 후기와 영화 포스터~!

 

영화 유체이탈자는,

검색 후 영화 평점과 그 평을 보고 관람한 영화다.

평점도 높고, 평 또한 괜찮아서 기대를 하며 관람한 영화다.

 

다른 사람들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정신이 없고, 지루한 영화였다.

 

몰입하게 하는 장면도 그다지 많지 않았고,

주인공인 윤계상의 연기가 그다지 훌륭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하지만, 박실장 역의 박용우의 연기는 훌륭했던 듯싶다.

 

영회 '범죄도시'를 워낙 재미나게 보았던 터라,

'범죄도시' 제작진의 주력 액션이란 글귀도 조금은 실망스러웠다.

 

어떤 이는 재미있게 보았고, 

어떤 이는 영 재미가 없다는 영화 '유체이탈자'.

 

그 판단은 당신의 몫이다.

 

 

메가박스에서 이 영화를 관람하였다.

 

 

 

영화가 본격적으로 상영하기 전, '태일이'란 애니메이션 예고가 나왔다.

금요일 7시경 영화를 관람하였는데, 극장 안에는 약 5명의 관람객이 있었다.

분명 평점에서는 훌륭하고 재미난 영화라 했는데 말이다.

 

 

 

마지막, 비상시 대피요령의 안내가 끝이 나고 영화 시작.

 

 

헷갈리고 조금 지루했던 영화.

끝 부분에서야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영화가 끝이 났다.

 

 

 

그리고, 자막이 오른다.

혹, 쿠키영상이 있을까 하여, 영화관 직원에게 물어보니 없다 한다.

 

 

유체이탈자   
Spiritwalker, 2021

 

* 개봉일 : 2021년 11월 24일
* 장르 : 액션
* 한국 영화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108분 

* 감독 : 윤재근 
* 주연 : 윤계상(강이안 역), 박용우(박실장 역), 임지연(문진아 역)
  출연 : 박지환 (노숙자 역), 유승목, 이성욱, 서현우, 이운산, 백도겸, 우강민

 

왜 12시간 마다 몸이 바뀔까? 하는 의문이 든다.

 

 

 

주연 윤계상.

영화 초반부에는 좀 헷갈린다.

 

 

 

 

 

개인적으로 연기력이 가장 좋았다 평가되는 박실장 역의 배우 박용우.

 

 

 

문진아 역의 임지연.

 

 

 

노숙자 역의 박지환.

약간의 웃음을 자아 내지만, 그냥 그랬다.

 

 

 

이상.

보득스 생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