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60계 치킨 중 크크크치킨 - 이영자가 tv 광고하는 바삭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웃음이 터지는 치킨

728x90
반응형

[음식] 60계 치킨 크크크 - 바삭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웃음이 터지는 치킨~!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는 60계 치킨.
여러 치킨 업체 중 개인적으로 그 입맛이 맞아 선호하는 프랜차이즈인데, '호랑이 치킨', '장스치킨', '육육치킨'은 독특하고 맛 좋은 메뉴라 생각된다.

얼마 전 새로 출시된 '크크크 치킨'은 개그우먼 이영자의 광고도 그렇고, 그 치킨 이름도 그렇고, 무엇보다 그 맛이 궁금하여 주문하여 보았다.

주문하여 배달되어 온, 60계 치킨 중 '크크크치킨'.

 

 

비닐을 벗기고, 이제는 박스를 열면 끝.


 

크크크 치킨에 동봉된 3가지 소스다.
크크크 소스, 콘마요 소스, 그리고 소금(시카린나트륨)


 

크크크치킨의 이름은 단순히 ㅋㅋㅋ를 따서 지은 것인 줄 알았으나, 크럼블, 크런치, 크리스피의 앞 세 글자를 따와서 '크크크'이며,  바삭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웃음이 터지는 치킨이라 하여 그 메뉴명이 크크크치킨이라 한다고 한다.


 

세 가지 소스도 뜯어놓고,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기존에 먹었던 치킨과는 다른 독특한 냄새가 나는데,  옥수수 가루향이 강하다.


 

그 맛은 어떨까?
맛 역시 껍질 부분에 구수한 옥수수 맛이 나고,
바삭하다.


 

한 마디로 그 맛이 좋고,
장스치킨, 호랑이치킨과는 다른 또 다른 맛이다.



콘마요소스도 찍어 먹어보는데,
구수함에 구수함을 더한다.


어느덧 바닥을 보이는 치킨.


다음에  또 시켜 먹고픈 크크크치킨이다.


728x90